파마리서치 (대표 강기석, 김신규)는 2022년도 KBS 연기대상에 빛나는 주상욱, 차예련 배우를 에스테틱&코스메틱 대표 브랜드인 '리쥬란'의 모델로 새롭게 선정, 오리지날 입지 강화는 물론 맨즈케어 시장까지 공략 하겠다고 밝혔다.
특히 주상욱, 차예련 배우는 리쥬란, 리쥬란 코스메틱, 콘쥬란, 리안점안액, 콘액트 등 파마리서치 브랜드의 얼굴로 모델을 넘어 앰버서더로까지 활동할 예정이다.
세련된 이미지와 철저한 자기관리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는 차예련 배우는 고급스럽고 우아한 아름다움을 대변할 수 있는 모델로 다양한 채널에서 리쥬란 브랜드의 가치를 극대화 할 것으로 보인다.
또한, 3040 그루밍족 (패션과 미용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남성) 고객이 꾸준히 증가함에 따라 자기 관리에 철저하고 동안 외모를 자랑하는 주상욱 배우는 리쥬란 브랜드 유저를 남성까지 확장 시킬 것으로 기대된다.
두 배우는 올해 각각 KBS 신상출시 편스토랑, ENA 행복배틀(차예련), ENA 보라! 데보라(주상욱) 등 예능과 드라마를 오가며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맹활약할 것으로 기대, 에스테틱&코스메틱 대표 브랜드인 리쥬란의 인지도도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.
파마리서치 관계자는 “올해부터 차예련, 주상욱 부부가 리쥬란 브랜드의 모델이 돼 따로, 또 같이 리쥬란을 더 널리 알릴 수 있게 됐다” 며 “특히 주상욱 배우를 필두로 전개될 ‘남자도 맞아 리쥬란’ 캠페인은 리쥬란의 남성 시장 확대라는 새로운 결과도 가져올 것으로 기대한다”고 전했다.
이어 "주상욱, 차예련 배우는 리쥬란뿐만 아니라 콘쥬란, 리안, 콘액트 등 다른 파마리서치 대표 품목의 얼굴로도 나설 예정이라 각 품목을 넘어 기업 이미지로까지 시너지가 이어질 것으로 기대한다" 며 "파마리서치는 최고의 자리를 지키고 위해, 소비자를 매료시킬 수 있는 다양한 홍보마케팅을 전개하겠다"고 밝혔다.
차예련 배우는 "평소 애용하던 리쥬란 브랜드 모델이 돼 영광이다. 리쥬란을 포함해 파마리서치 제품들이 더욱 빛날 수 있도록 가족같은 마음으로 앞장서겠다"고 밝혔다.
주상욱 배우는 "리쥬란, 파마리서치와는 아름다운 인연으로 맺어진 관계라고 생각한다" 며 "40대 남성을 대표하며, 맨즈케어 시장에서도 리쥬란 및 파마리서치 제품들이 독보적인 위치에 설 수 있도록 활발히 활동하겠다"고 말했다.
한편, 파마리서치는 조직 재생 물질인 DOT™ PDRN 및 DOT™ PN을 중심으로 의약품, 의료기기, 화장품, 건강기능식품 등을 제조 판매하는 재생의학 기반의 제약 바이오 기업이다. 대표 품목으로 리쥬란®, 리쥬비엘®, 콘쥬란®, 리쥬란® 코스메틱, 리안® 점안액, 리쥬더마 등이 있다.
출처 : 약사공론(https://www.kpanews.co.kr)